본문 바로가기

Daily/think

내 주변의 풀을 형성할때에

https://www.instagram.com/dreamingki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때로 내 주변에 좋은 풀이 없다면

혹은 직접 만나는데에 낯가림이 심하고 소극적인 편이라면

요즘은 인터넷 시대이기에

인터넷에서 해소가 된다는 점이 편하다

 

문제는 나에게 있었다

아무것도 행동하지않았었다

 

최근부터 인스타그램의 불필요한 인친을 언팔하고

나에게 영감을 주거나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그리고 내가 가고자하는 길에 있는 사람들을

팔로우 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것은.

굉장한 시너지가 되어주었다

 

나는 무기력했고 우울감이 찾아오려고 했다

하지만 내가 변하지않으면 이 상황은

아마 그대로 유지될 것이라는

그 공포가 용기를 내게 만들었다

 

닥치는대로 마케터 브랜딩을 검색하며

좋은 영향을 주는 인스타그래머 유투버 등을 통해

 

김인숙 이라는 비스타 대표님을 찾게되었다

내가 여전히 망망대해에서 길을 잃은 이 시점에

정말 산소호흡기같은 분이었다

 

그분이 하는 모든 채널에 참여했다

말한마디 한마디가 설레이게 만들었고

결국 날 여기까지 이끌었다

 

내가 안하던것들을 하게 만들었다

 

 

유투브에는 내가 추천하고 싶은 사람들을 칭찬해보는 컨텐츠를

만들고싶다.

 

좋은 영향력을 주는 사람은

이미 내 주변에 있다

멀리있지않다

나를 바꿀 수 있는건

오직 나뿐이라는 걸 느꼈다.

 

깨끗한 물로 빨래를 하지않으면

깨끗해지지않는다

sitemap.xml
0.01MB